주메뉴로 가기 본문으로 가기 하단으로 가기

소개

Next
메인배너 사진

근거 중심의 바른 진료, 환자 중심의 책임 있는 치료 정형외과, 류마티스 내과 및 재활의학과의 유기적인 협력체계로 진단 및 치료, 기능 회복까지 환자의 빠른 쾌유와 행복을 도모하는 관절센터

중앙대학교광명병원 관절센터는 모든 관절에 환자 맞춤형 인공관절 수술을 지향하고, 최소 침습 관절경을 이용하여 관절 보존 치료 뿐만 아니라 관절 재생 치료를 통하여 환자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합니다.

중앙대학교광명병원 관절센터는 자가혈소판풍부혈장 및 줄기세포 등 관절 재생 치료의 다양한 기초 연구 및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환자 중심의 개별 맟춤형 재생 치료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앙대학교광명병원 관절센터는 많은 임상 연구들을 통하여 다양한 진단에 인공지능기법을 적용하고 있으며, 최첨단 장비를 이용한 고도의 수술 및 최소 침습 수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수술 후 특화된 기능 회복 프로그램의 적용을 통하여 빠른 회복이 가능한 효율적인 차별화된 전문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앙대학교광명병원 관절센터는 류마티스 관절염을 포함한 여러 염증성 관절염 및 자가면역질환에 대하여 환자 개인 맞춤형 치료법을 제공하고, 초음파를 활용한 빠른 진단 및 주사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