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로 가기 본문으로 가기 하단으로 가기

소개

Next
메인배너 사진

미래로, 세계로, 제일로

중앙대학교광명병원 암병원은 최신식 병상 및 최첨단 의료시설을 갖춘 전문 의료클러스터 중 하나로써, 국내 유수 저명한 의료진을 중심으로 암 진단 및 치료, 그 밖에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이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이루어 환자의 빠른 쾌유를 도모하는 병원입니다. 경기도에서는 처음으로 암병원을 특성화하여 병원 안에 병원이라는 테마로 보다 차별화되고 포괄적인 암 전문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암병원은 치료방침 결정이 어려운 중증 암환자분들께 최적의 치료법을 제공하기 위해 위암, 대장암, 간담도췌장암, 유방암, 갑상선암, 비뇨기암, 부인과암, 뇌신경종양, 폐암, 혈액 및 전이암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협력 체계를 이루어 장기별 다학제 진료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아울러 암병원은 과학적 이론에 근거한 근거 중심의 의료와 최첨단 장비를 이용한 고도의 수술 및 최소 침습 수술을 시행하여 암환자분들께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로써 여러 전문의의 논의 및 상담을 통해 환자 중심의 개별 맞춤 진료를 제공하여 환자분들의 진료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과학적 이론에 근거한 근거 중심의 의료와 최첨단 장비를 이용한 고도의 수술 및 최소 침습 수술을 시행하여 암환자분들께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입증된 의료 지식 및 윤리에 근거한 암 연구를 통하여 신의료기술 및 신약 개발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암 진단 및 치료의 성과를 향상시키는 선구자역할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중앙대학교광명병원 암병원은 암치료는 물론이고 암연구, 암교육을 포함한 포괄적 암병원으로 자리메김하기 위하여 저희 암병원의 모든 의료진과 직원들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세계적 수준의 암병원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중앙대학교광명병원 암병원장을 맡고 있는 김이수입니다. 저희 중앙대학교 의과대학은 50년의 역사를 가진 역량 있는 의과대학으로서 서울 동작구 흑석동의 중앙대학교병원에 이어 이번에 제 2부속병원으로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에 중앙대학교광명병원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암병원은 병원 안에 병원이라는 테마로 보다 차별화 되고 포괄적인 암전문 진료를 제공하기 위하여 경기도에서는 처음으로 암병원을 특성화하여 진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경험 많고 의욕에 찬 의료진과 첨단 의료기기의 도입과 인공지능을 활용한 최적화 된 암치료로 환자중심과 근거중심의 진료체계로 나가고자 합니다.
저희 의료진들은 암과 관련한 융합연구를 활성화 시키고 더불어 신약개발과 신의료기술 등 연구분야를 기반으로 환자 개개인에 대한 맞춤치료를 확대하여 치료의 성과를 향상시키고 환자 친화적인 치료환경을 제고함으로써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작지만 강한 암병원, 암수술을 잘 하는 암병원으로 우뚝 설 것을 다짐하여 봅니다.
암치료는 물론이고 암연구, 암교육을 포함한 포괄적 암병원으로 자리메김하기 위하여 저희 암병원의 모든 의료진과 직원들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세계적 수준의 암병원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중앙대학교광명병원 암병원장 김 이 수